소개
천재 2024. 3. 28. 16:38
58.142.2.23 Google Chrome [Hit : 14]

리뷰 평점 : ★★★★★

소개 현 시대에 Hospitality 산업은 경쟁이 치열한 외식 환경에서 다양한 변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1 ]. 파키스탄의 패스트푸드 산업은 점점 더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파키스탄 문화에서는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패스트푸드점에서 외식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2 ]. 단 한 번의 회피 경험이 있는 경우에도 소비자는 쉽게 전환합니다.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은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해야 합니다. 레스토랑은 유형과 무형의 필수 요소를 결합하여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3 ]. 패스트푸드점 고객만족(CS), 브랜드 충성도(BL), 재구매 고객 확보가 목표다. 레스토랑에서의 소비에 관한 많은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이러한 연구 중 일부에서는 음식이 사회나 문화를 이해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연구자들은 고객의 식사 행동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반면 다른 연구자들은 메뉴, 청결도, 스타일 등 레스토랑의 중요한 서비스 차원을 식별하는 데 관심이 있었습니다. , 가격, 분위기, 위치 [ 4 ] 음식 품질 [ 5 ], 요리사, 서비스 직원 및 분위기, 이러한 서비스 차원은 고객의 식사 행동과 재방문 의도를 결정합니다. 또한 레스토랑에 대한 연구에서는 메뉴, 위치, 분위기가 고객 만족도와 궁극적인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욱이, 브랜드 충성도는 고객 만족의 결과입니다[ 6 , 7 ]. 이를 통해 레스토랑 고객은 마케팅이 아무리 효과적이거나 상황이 Rahi에 관계없이 다른 레스토랑으로 이동/전환하는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8 ]. 서비스 부문에 관한 한 브랜드 충성도를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Santouridis와 Trivellas가 제안한 것처럼 서비스 제공업체가 작은 차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특히 패스트푸드 산업의 격동적인 환경에서 싸우는 경우에 더욱 그렇습니다 . 파키스탄에서는 CSR이 비용 또는 투자이며 아직 명확하게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10 ]. 따라서 고객이 구매 결정을 바꿀 수 있는 선택권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일정 기간 동안 연결된 조직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관행을 실행하더라도 고객은 다른 제품 및 서비스로 전환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10 ] . 특히 파키스탄에서는 호텔 및 레스토랑 산업에서 고객 전환이 높은 것으로 관찰되었으며, 이는 호텔 및 레스토랑 산업에서 고객 전환을 어떻게 제어할 수 있는지에 대해 메워야 할 분명한 격차를 보여줍니다[ 10 ]. 구글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스포츠중계 제작 구글상위노출 온라인카지노 소액결제현금화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성인용품 성인용품 롤 토토 롤 토토 비제이벳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구글 백링크 11
이전 목록 다음 글 수정 글 삭제 글쓰기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COPYRIGHT (C) nice-pension.com.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 제작/관리] 부산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