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신뢰도 및 구매의도
천재 2024. 4. 16.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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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브랜드 충성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브랜드 신뢰도 및 구매의도 "브랜드 신뢰"라는 용어는 온라인 서비스 제공업체가 지불 대가로 받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킨다는 고객의 암묵적인 믿음을 의미합니다[ 3 ]. 또한 이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사전 노출을 통해 발전하고 정보를 얻는 프로세스로 설명됩니다[ 9 ]. 온라인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동안 소비자 행동을 연구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브랜드 신뢰입니다[ 23 ]. 온라인 여행 구매에 관한 이전 연구에서는 PI와 신뢰 사이에 유리한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 3 , 13 ]. 따라서 문헌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이 가정한다. H4​ 브랜드 신뢰도는 구매의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 브랜드 충성도는 고객과 브랜드 사이의 정서적 연결의 결과입니다[ 79 ]. Li와 Green [ 71 ] 에 따르면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여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는 조직의 능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Saili et al.이 지적한 바와 같이. [ 100 ], 충성도는 "(행동 및 태도) 두 날개를 타고 날아가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태도 충성도는 선호하는 브랜드가 구매될 가능성으로 표시되는 것처럼 한 브랜드를 다른 브랜드보다 선호하는 경향입니다[ 84 ]. 그러나 Rundle-Thiele과 Mackay[ 97 ]는 브랜드에 헌신하는 고객은 구매 과정 전반에 걸쳐 충성도를 보일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Nam et al. [ 82 ]는 브랜드 충성도가 반복 구매 의도와 관련된 행동 구조라고 지적했습니다. 브랜드에 헌신한 고객은 해당 브랜드를 다시 구매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문헌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이 가정한다. 구글상위노출 카지노솔루션 카지노솔루션 제작 카지노솔루션 제작 피망머니상 롤 토토 롤 토토 비제이벳 구글백링크 먹튀사이트신고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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