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번째 가설 H6 , 소셜미디어 브랜딩은 녹색관광과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있으며, 이 관계 는 관광객 행동에 의해 부분적으로 매개되며 결과는 방정식을 뒷받침했다. 소셜 미디어 브랜딩과 녹색 관광 사이의 직접적인 연관성은 소셜 미디어가 녹색 관광을 홍보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음을 말해줍니다. 관광행동의 부분매개효과는 관광행동이 소셜미디어 브랜딩과 녹색관광 사이에 정(+)의 유의한 관계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결과는 소셜 미디어 브랜딩이 관광객의 위험 인식을 감소시키고 자연 재해, 극단주의자의 공격 및 정치적 갈등과 같은 위기 상황에서 관광객의 방문 동기를 증가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한 [ 31 , 37 , 52 ]의 연구와 일치합니다.
스포츠중계 제작 결론적으로, 결과는 소셜 미디어 브랜딩과 관광객 행동이 녹색 관광에 중요한 변수이며 부정적인 환경 친화적 영향을 줄이는 것을 뒷받침합니다.
일곱 번째 가설 H7 기술 채택 은 녹색 관광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으며, 이 관계는 관광객 행동에 의해 부분적으로 매개되며 결과는 모델을 뒷받침했습니다. 기술 채택과 녹색 관광 사이의 직접적인 관계는 기술의 사용이 녹색 관광을 촉진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 15 , 43 ] 같은 학자들은 기술에 정통한 관광객들이 저자의 결과에 부합하는 여행 계획을 위해 스마트 관광 애플리케이션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관광행동의 부분매개효과는 관광행동이 기술수용과 녹색관광의 관계에 중요한 요인임을 시사한다. 기술의 사용은 녹색 관광과 관련된 정보와 자원을 제공함으로써 관광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