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 불가능성
천재 2024. 4. 25. 11:59
58.142.2.23 Google Chrome [Hit : 8]

리뷰 평점 : ★★★★★

UMT를 바탕으로 학자들은 (a) 시장 환경, (b) 기술 환경, (c) 경쟁 환경이라는 세 가지 관점에서 소매 비즈니스 환경의 불확실성을 설명했습니다[ 10 , 13 ]. 각 관점은 조직 행동 맥락에서 불확실성의 복잡한 성격을 탐구하고 이해하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시장 환경의 불확실성은 소비자 선호도, 가격 민감도 및 제품 요구 사항의 변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10 ]. 소비자 태도와 취향에 대한 통찰력이 부족하면 특히 소매 회사의 경우 상당한 시장 환경 불확실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3 ]. 윤 외. 예를 들어 , 이러한 측면을 강조하기 위해 팬데믹 기간 동안 소매 소비자의 쇼핑 채널 선호도 변화를 조사했습니다 . 그들의 결과는 코로나19가 소비자 태도, 인지된 행동 통제 및 주관적 규범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5 ]. 기술 환경의 불확실성은 조직의 기술 자원 변경과 관련이 있습니다 [ 10 ]. 최근의 기술 발전에 보조를 맞추지 못하는 기업은 예측 불가능성이나 모호성에 직면할 수 있으며, 이는 기업 운영에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22 ]. 소매 서비스 부문 내에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클라우드 컴퓨팅, 로봇 공학, 5G, 가상 현실(VR), 인공 현실(AR)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 채택의 필요성이 생겼습니다(예: [ 42 ]). 이는 소매업체들이 팬데믹의 여파로 기술적 불확실성이 커지는 상황에 직면했음을 나타냅니다. 경쟁 환경 불확실성은 지배적인 시장 상황에서 새로운 경쟁자의 출현과 함께 지속적인 경쟁의 정도 또는 수준을 나타냅니다[ 10 ]. Kardeset al. [ 22 ] 팬데믹 이후 다양한 환경 요인과 다국적 소매업체와 현지 소매업체 간의 시장 점유율 차이 사이의 연관성을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지역 소매업체가 다국적 경쟁업체의 제품과 경쟁할 수 없을 때 경쟁적 불확실성에 직면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구글 상위노출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성인용품 성인용품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카지노솔루션 토토솔루션 제작 구글상위노출 먹튀검증사이트 11
이전 목록 다음 글 수정 글 삭제 글쓰기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COPYRIGHT (C) nice-pension.com.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 제작/관리] 부산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