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천재 2024. 5. 10. 19:57
58.142.2.23 Google Chrome [Hit : 110]

리뷰 평점 : ★★★★★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그 효과에 대한 이전 검토 연구는 마케팅 프로세스에서 소셜 미디어 적용의 중요한 측면을 강조했습니다. 리뷰 연구에서는 web of science/Scopus[ 7 , 93 ] 와 같은 특정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거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맥락에서 브랜드-소비자 상호 작용[ 101 ] 과 같은 특정 관계를 연구했습니다 . 또한, 이전 검토 연구는 Facebook 마케팅의 진화 추세[ 94 ], 소셜 미디어와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포괄적인 비교 검토[ 144 ], 스포츠에서 소셜 미디어의 증가[ 78 ] 와 같은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 더욱이, 이전 연구에서는 의료[ 90 ], 관광[ 78 ], 서비스업 및 디지털 중재로서의 B2B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특정 부문/산업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과 효율성을 검토했습니다 [ 68 ]. 소셜 미디어의 마케팅 적용을 포괄적으로 매핑하고 계량서지 분석을 사용하여 그 효과를 측정한 연구가 부족합니다. 본 연구는 최첨단 계량서지 분석을 활용하여 마케팅 도구로서 소셜미디어의 활용과 효과를 총체적으로 살펴보고자 하는 시도이다. 행동 양식 특정 연구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검토 기술을 사용하여 연구 분야의 발전 및 향후 예상 동향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SLR(체계적 문헌 검토)은 특정 분야의 전반적인 연구 결과를 식별, 분석, 평가 및 요약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방법론적 접근, 이론적 틀 등에 초점을 맞춘다. [ 95 ]. 메타분석은 주어진 문제에 대한 여러 연구의 결과를 종합하여 관계의 전반적인 효과와 방향을 추정하는 실증적 통계기법이다(Hassan) [ 14 , 48 , 86 , 104 , 106 ]. 계량서지 기술은 연구의 핵심 주제, 하위 주제, 다작 작가, 가장 영향력 있는 국가, 지적 및 사회적 구조를 식별하여 성과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컴퓨터 기반 방법론입니다[ 6 , 48 ]. 현재 연구에서는 네트워크 분석 기술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주요 추세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참고문헌 조사 설계가 채택되었습니다[ 135 ]. 이는 대용량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특정 학문 분야의 연구 동향을 통계적으로 추정하고 시각화할 수 있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연구 방법 중 하나이다[ 103 ]. 이 방법은 특정 연구 영역에서 향후 연구 확장을 분석하고 예측하는 데 다른 연구자들이 널리 사용합니다[ 12 ], Hassan, [ 49 , 62 , 104 , 106 ]. 구글상위노출 카지노솔루션 제작 카지노솔루션 무료스포츠중계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 다낭 가라오케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다낭 가라오케 2차 비제이벳 LCK토토 롤토토 E스포츠토토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성인용품 성인용품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백링크 먹튀검증사이트 11
이전 목록 다음 글 수정 글 삭제 글쓰기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COPYRIGHT (C) nice-pension.com.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 제작/관리] 부산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