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제안된 목표를 바탕으로 어머니와 교사의 평가에 따른 아동의 행동 프로필에 대한 분석을 별도의 출처로 고려하고, 사회적 취약성 프로필, 어머니 우울증 및 어머니 우울증에 대한 G1, G2, G3 간의 비교를 고려하여 결과를 제시합니다. 만성 역경뿐만 아니라 어머니와 교수가 평가한 어린이의 행동 문제에 대한 중요한 변수의 예측 효과가 결합된 정보 소스입니다.
아이들의 행동 프로필
표 1은 SDQ에 의해 확인된 행동 문제의 유무와 학교 아동 발달의 결과로서 전체적인 어려움을 채택하여 어머니와 교사가 두 가지 소스로 SDQ에 따라 평가한 어린이의 행동 프로필을 제시합니다.
표 1 아동의 행동 프로필에 관한 비교(SDQ - 어머니와 교사)( n = 85)
풀 사이즈 테이블
네 가지 구체적인 어려움 척도와 전체 어려움에 관해 어머니와 교사를 비교할 때 유의미한 통계적 차이가 발견되었습니다. 어머니들은 자녀가 교사보다 감정적 증상, 품행 문제, 과잉 행동, 또래 관계 문제 및 전체적인 어려움을 더 많이 나타낸다고 생각했습니다. 친사회적 행동에 대해서는 어머니와 교사 간 비교에서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차이가 발견되지 않았다.
평가(어머니와 교사) 간에 얻은 합의 수준과 관련하여 품행 문제(kappa = 0.29 p = 0.003)와 전체 행동 문제(kappa = 0.21; p = 0.007)에 대해서도 합리적인 합의 수준이 발견되었음을 주목하십시오. 과잉행동에 대한 최소 지수(kappa = 0.19; p = 0.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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