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성적 발달에 있어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가족과 학교에서 받는 성교육인데, 본 연구에서는 이를 철저히 평가하지 않았습니다. 두 가지 맥락 모두에서 성과 섹슈얼리티에 관한 정보에 대한 좋은 접근 수준을 보고하더라도 청소년의 위험한 성적 행동에 대한 참여도가 떨어지는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연구에서도 예방 관행에 대한 적절한 지식과 HIV/에이즈에 대한 태도, 일관된 콘돔 사용 사이에 관계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Brasil, 2013 ; Moura et al., 2013 ; Silva et al., 2015 ). 그것만으로는 더 건강한 행동을 결정하는 데 충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 조사된 것과 같은 다른 요인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건강 전략에서 다루어져야 합니다.
그 결과, 청소년기의 성적 행동은 이 연령층의 전형적이고 예상되는 특성으로 문헌에서 널리 조사되었지만, 청소년기의 개인적 특성뿐만 아니라 상황적 요인, 특히 가족과 가족과도 크게 연관되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학교. 따라서 가족과 학교의 관계와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한 발달을 촉진하는 데 있어 가족과 학교의 참여의 중요성이 강조됩니다. 게다가 연구 결과는 보건 및 교육 기관에서 제공하는 성교육 전략에 상황적 측면을 포함시키는 것이 시급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결론
청소년의 성적 경험은 일반적으로 해당 지역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위험 행동과 관련이 있으며, 이들 중 다수는 성적 데뷔 연령을 걱정 요인으로 나타냅니다. 그러나 성행위의 조숙함이 위험에 대한 더 큰 노출을 구별하지 못했기 때문에 발견된 결과는 이를 뒷받침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우리의 결과는 개인(술, 담배, 기타 약물 사용 및 학교 반복)과 상황적 요인(가족 구성 및 자율성)을 모두 고려하여 이미 성행위를 시작한 청소년과 그렇지 않은 청소년과 다르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구글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
무료스포츠중계
롤솔랭토토
롤토토
무료스포츠중계
고화질 스포츠중계
수원 셔츠룸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성인용품
성인용품
강남달토
카지노솔루션 분양
토토사이트
안전놀이터
토토사이트
구글 백링크
백링크구매
먹튀검증
안전한놀이터
먹튀사이트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