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당에서 ' 화런 동포', '주류 화런 가치', ' 화런 의 공통 이익 '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것은 타깃이 된 중국 유권자들 사이에 공통된 정체성이 있다고 가정하는 듯합니다. 예를 들어, 인민당의 2017년 광고(삽화 7)는 중국 동포를 대상으로 하며, 주류 사회에 화인족의 열망을 전달하기 위해 화인족 의원이 있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각주24 중국계 뉴질랜드인들이 이러한 용어를 어떻게 해석하는지는 이 연구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그림 7 NZ 인민당 광고(2017).
그림 g
사용 언어
그림 4는 샘플 전체에서 번체 및 간체 문자와 영어의 사용이 변화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2008년과 2020년 사이에 모든 정당 광고에서 번체 문자 사용이 감소한 것입니다. 2020년까지 모든 중국어 정당 광고는 간체 문자로 게재되었습니다. ACT(3)와 TEA Party(4)도 일부 광고를 영어로 게재했습니다. 2020년까지 간체 문자가 우세했고(68%) 같은 해에 번체 문자가 전혀 없었던 것은 샘플 논문에서 모든 정당이 1990년 이후 중국 본토에서 온 이민자를 대표자로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샘플의 모든 신문이 현재 간체 문자로 기사를 게재하고 있기 때문에(세 신문 모두 머릿글에 번체 중국어를 계속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당이 이러한 출판물을 중국 본토에서 온 이민자에게 다가가는 통로로 거의 독점적으로 보고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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