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스테르담에서는 자녀의 학교 선택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1세대 또는 1.5세대 부모 중 스트리밍 결정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자녀가 좋은 학교에 다닌다는 확신을 가지고 학교의 추적 결정에 대해 다소 순응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아이셰의 사례는 1.5세대 부모가 제공할 수 있는 것과 그 문화적 자본의 한계를 보여줍니다. 아이셰의 아버지는 15세에 네덜란드로 와서 그곳에서 약간의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는 네덜란드어에 능숙하며 운전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아이셰를 네덜란드어로 좋은 언어 능력을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가톨릭) 초등학교에 보냈습니다. 그녀가 인터뷰에서 강조했듯이, 그녀는 "품위 있는" 네덜란드 악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터키 TV 시리즈에 나오는 이스탄불 소녀들처럼 네덜란드어를 합니다." CITO 테스트에서 그녀는 반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지만 과학 학업 트랙(VWO)에 합격했지만 한 단계 아래로 보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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